전형일정
수시모집
모집요강  전년도 입시결과  입시FAQ  입시상담  입시자료실  제출서류 서식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수시모집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수시 1차 수시 2차
원서접수
일자
2021. 9. 10 (금) 09:00 ~
2021. 10. 04 (월) 23:59
2021 11. 08 (월) 09:00 ~
2021. 11. 22 (월) 23:59
인터넷 접수 
www.uwayapply.com
www.jinhakapply.com

대학창구접수 (본관1층 입학지원실)
서류제출
마감일
2021. 10. 05 (화) 17:00 2021. 11. 23 (화) 17:00 * 제출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서류를 본교 입학지원실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
합격자
발표
2021 10. 22 (금) 13:00 2021. 12. 16 (목) 13:00 ARS 자동응답
060-705-3113

입학 홈페이지
wat.ac.kr/ipsi

* 개별통지 안함
예치금
납부기간
2021. 12. 17 (금) ~ 12. 20 (월) 17:00
예치금 300,000원 납부
(개별통지 안함)
* 예치금을 납부하고
나머지 등록금을 미납하면
자동으로 불합격 처리됨
등록금
납부기간
2022. 2. 9 (수) ~ 2. 11 (금) 은행 마감 시간까지
(개별통지 안함)
미등록
충원모집
2021. 12. 21 (화) ~ 2021. 12. 29 (수)
(개별통지)
예치금
납부기간
충원 합격자 통보시
개별통지
등록금
납부기간
2022. 2. 9 (수) ~ 2. 11 (금)
은행 마감 시간까지
(개별통지 안함)
등록장소 국민은행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는 [입학 홈페이지(wat.ac.kr/ipsi) ▸ 합격자조회 ▸ 입시시스템]에서 출력하여 국민은행 지점 납부 또는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이체 등으로 납부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실 대표전화 : 031-940-3141 , 3148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