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일정
자율모집
모집요강  입시FAQ  입시상담  입시자료실  제출서류 서식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전형일정
구분 정시 비고
원서접수일자 2021. 02. 27.(토) 09:00 ~ 02. 28.(일) 15:00  http://www.uwayapply.com
http://www.jinhakapply.com
 
창구 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서류제출 마감일 2021. 02. 28.(일) 15:00 제출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서류를 교학처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
fax) 031- 940 - 3139 
합격자발표 2021. 02. 28.(일) 15:00 이후 대학 입시사이트
- http://wat.ac.kr/ipsi/
* 개별통지 안함
등록금납부기간 2021. 02. 28.(일) 15:00 이후 ~ 21:00 한  
미등록 충원모집 개별통보  
등록금 납부​​​​기간은 전화합격 통지 시에 개별 안내
등록장소 국민은행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는
대학 웹페이지(http://wat.ac.kr/ipsi/) 입시시스템에서
다운받아 가까운 국민은행 전국지점에서 납부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지원실 대표전화 : 031-940-3141 , 3148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