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일정
정시모집
모집요강  전년도 입시결과  정시 FAQ  정시 상담  입시자료실  제출서류 서식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정시모집 전형일정
구분 일정 비고
원서접수
일자
2024. 01. 03 (수) 09:00 ~
2024. 01. 15 (월) 23:59

인터넷 접수 
www.uwayapply.com
www.jinhakapply.com

대학창구접수 (본관1층 입학홍보처)

서류제출 마감일 2024. 01. 06 (화) 17:00

* 제출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서류를 본교 입학홍보처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

합격자
발표
2024. 01. 26 (금) 13:00

입학 홈페이지
wat.ac.kr/ipsi

* 개별통지 안함

등록금 납부기간 2024. 02. 07 (수) ~ 02. 13 (화) 은행 마감 시간까지
(개별통지 안함)
 
미등록 충원모집 2024. 02. 14 (수) ~ 2024. 02. 29 (목)  
충원모집 등록금 납부​​​​기간 :  전화 합격 통지 시에 개별 안내
등록금 납부방법 계좌이체 납부 : 국민은행    |    카드 납부 : 신한카드  

[입학 홈페이지(wat.ac.kr/ipsi) ▸ 합격자조회 ▸ 입시시스템]에서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 국민은행 지점 납부 또는 고지서 기재된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 신한카드 납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등록금 결제)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