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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일정 비고
원서접수
일자
2024. 12. 31 (화) 09:00 ~
2024. 01. 14 (화) 23:59

인터넷 접수 
www.jinhakapply.com

대학창구접수 (본관1층 입학홍보처)

서류제출 마감일 2025. 01. 15 (수) 17:00

* 제출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서류를 본교 입학홍보처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

합격자
발표
2025. 01. 24 (금) 13:00

입학 홈페이지
wat.ac.kr/ipsi

* 개별통지 안함

등록금 납부기간 2025. 02. 10 (월) ~ 02. 12 (수) 은행 마감 시간까지
(개별통지 안함)
 
미등록 충원모집 2025. 02. 13 (목) ~ 2025. 02. 28 (금)  
충원모집 등록금 납부​​​​기간 :  전화 합격 통지 시에 개별 안내
등록금 납부방법 계좌이체 납부 : 국민은행    |    카드 납부 : 신한카드  

[입학 홈페이지(wat.ac.kr/ipsi) ▸ 합격자조회 ▸ 입시시스템]에서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 국민은행 지점 납부 또는 고지서 기재된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 신한카드 납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등록금 결제)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