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FAQ
입학상담
공지사항  입학 FAQ  입학 상담  입시 캘린더  학생부 성적 산출방법   장학제도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등록금(또는 예치금) 환불, 합격포기 신청
작성자: 입학홍보실   |   작성일: 2021.12.23   |   조회: 748

질문


정시모집(또는 수시모집) 합격후 등록금(또는 예치금)을 등록했는데, 합격포기 신청후 금액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본교 입학 홈페이지의 [합격자조회]로 로그인 하신 후, [합격포기각서] 작성을 하시면 되십니다.

담당자가 접수 내역 확인 후, 입력하신 계좌로 등록금(또는 예치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2022학년도 정시모집(또는 수시모집) 등록자의 등록금(또는 예치금) 환불 신청 가능 일자는 2/14(월) 오전9시 ~ 2/28(월) 오후4시까지입니다.

환불은 신청시간에 따라 당일 혹은 익일까지 이루어지며, 환불 완료시 합격포기 상태로, 본교 입학 신청이 취소됩니다.


환불 계좌는 예금주가 지원하신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한 점 유의해 주십시오.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