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FAQ
입학상담
공지사항  입학 FAQ  입학 상담  입시 캘린더  학생부 성적 산출방법   장학제도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자체기준 전형의 지원 조건
작성자: 입학지원실   |   작성일: 2021.09.10   |   조회: 1870

질문


수시 자체기준 전형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학교장 추천서'와 해당 '자격증'을 동시에 제출해야 하나요?




답변


수시1차 모집의 <자체기준> 전형은, AND조건이 아니라, OR조건입니다.


[회계∙세무 업무 경험자] 또는 [학교장 추천자] 또는 [국가공인 민간자격증 소지자] 또는 [인증시험 자격증 소지자] 조건을 충족하시면 <자체기준> 전형의 지원자격이 되십니다.


예를 들어, 모집요강에 나와있는 해당 '자격증'을 소지하여 <자체기준> 전형을 지원하실 경우, '학교장 추천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학교장 추천서'를 받은 학교장 추천자는 '자격증'을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자체기준>의 성적 사정은, 지원 자격에 해당되는 학생들간의 학생부 성적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학생부 성적 반영 방법은 일반전형과 동일하게 학생부 내신 5학기중 최고성적인 한학기 성적만 반영합니다. 





해당 증빙 서류 제출방법

 

인터넷 원서접수가 완료되면, 화면 우측에 봉투표지출력(진학 어플라이) 또는 발송용봉투(유웨이 어플라이)가 표시됩니다. 등기우편 제출 시,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기본사항이 기재되어 있는 부분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부분을 출력하여 서류봉투 겉장에 부착하고 본교 입학홍보처로 우편등기 배송하시면 됩니다. (빠른등기 요망)


제출 주소 : [10846]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입학 제출서류 재중)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