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FAQ
수시모집
모집요강  전년도 입시결과  수시 FAQ  수시 상담  입시자료실  제출서류 서식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복수 전형에 지원해서 동시 합격 시, 선택 등록 방법
작성자: 입학홍보실   |   작성일: 2021.11.10   |   조회: 671

질문


수시모집에서 2개 전형에 지원해서 2개 모두 합격하였습니다. 1개를 선택해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본교는 모집단위별, 모집전형별 중복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학과, 여러 전형에 동시에 합격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 경우 그중 합격한 1개만을 선택해서 예치금, 등록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한 명의 지원자가 복수의 중복 지원을 하셨을 경우라도, 지원한 전형마다 수험번호는 모두 다릅니다.


이렇게 2개 이상의 수험번호를 가지고 있을 시, 최종 등록하고자 하는 학과, 전형을 결정하신 후,

해당 수험번호로 본교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입시시스템에 로그인하셔서, 합격증 및 예치금,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는 수험번호 별로 부여되는 가상계좌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본인이 최종 등록하고자 하는 학과의 해당 전형의 수험번호로 로그인 시, 보여지는 가상계좌에만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하신 수험번호의 가상계좌로 예치금, 등록금 납부가 처리되며, 다른 수험번호는 예치금, 등록금 납부가 안 되어있으므로 납부기간 종료후 자동 불합격 처리됩니다.


◀ 이전
이전글이 없습니다.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