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상담
공지사항  입학 FAQ  입학 상담  입시 캘린더  학생부 성적 산출방법   장학제도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정시 등록자 합격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작성자: 입학홍보실   |   작성일: 2023.02.04   |   조회: 2861

■ 합격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가능 기간: 2023. 02. 10.(금) 09시 ~ 2023. 02. 28.(화) 16시


■ 합격포기각서 작성 및 등록금 환불 온라인 신청

  

   ① 작성방법 :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 ▸ 입시시스템]에 접속, 왼편 메뉴중 합격포기각서 작성 선택, 양식 작성후 제출

         - 학생 명의의 핸드폰 개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 환불 계좌는 반드시 학생 명의의 계좌로 환불 신청하기 바랍니다.

           (부모님 명의 계좌 환불 신청시 가족관계증명서 등 추가 서류 제출 필요)


     ② 환불안내 : 당일기준 16:00이전 제출자는 당일 반환하며, 16:00이후 제출자는 다음날 반환합니다. 

         - 환불금액 : 등록금 전액 

         

      ③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및 반환되지 않음.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