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상담
공지사항  입학 FAQ  입학 상담  입시 캘린더  학생부 성적 산출방법   장학제도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2022학년도 신입생 공지사항 (학사안내, 기숙사, 수강신청, 복지장학금, 고시반)
작성자: 입학홍보실   |   작성일: 2022.02.08   |   조회: 2786
 신입생 학사 안내

  • 2022학년도 신입생 학사 안내 (학번 찾기 / 수강신청 방법 - 첨부파일 참조)

https://www.wat.ac.kr/ko/academic/board/normal/?mode=view&id=12669



2022학년도 1학기 개강 안내 (대면 비대면 출석방법 / 수강신청 정정기간 / 코로나19 대응 지침 - 첨부파일 참조)

https://www.wat.ac.kr/ko/academic/board/normal/?mode=view&id=12711


  • 신입생 : 대면 수업 정상 진행  (단, 비대면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현장 강의를 실시간 비대면 수강 가능) 


대면 수업 실시 안내 (대면, 비대면 병행)

https://www.wat.ac.kr/ko/academic/board/normal/?mode=view&id=12642




 기숙사(생활관) 신청 안내


1. 신입생 입주신청 기간 : 031-940-3163(생활관) 개별 전화문의 바랍니다

2. 신입생 입주신청 방법 : 입주신청 기간 내 [합격자 조회] 로그인 후, 왼편 메뉴 중 [생활관 입주신청] 작성


- 신입생 우선 신청 가능하오니 반드시 신입생 신청 기간 내, 입주 신청과 생활관(기숙사)비용 납부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 미신청시, 후순위가 되어 생활관(기숙사) 입주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기숙사 문의 : 031-940-3163 (생활관)


신입생 기숙사(생활관) 입주 안내  (첨부파일 내용 확인 필수)

https://www.wat.ac.kr/ko/university/board/dormitory/?mode=view&id=12648




 수강 신청 안내
 교내 복지장학금 신청 안내

      • - 신입생 교내 복지장학금 신청기간 : 2022. 3. 14(월) ~ 3. 25(금) 
          • - 학자금지원구간 통지서 발급을 위한,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 2022. 2. 3(목) ~ 3. 16(수) 



- 장학금 문의 : 031-940-3106 (장학)



  • 국가장학금 2차 신청 -> 국가장학금 I유형 신청 -> 학자금지원구간통지서 발급 -> 본교 장학담당자 제출
  • https://www.kosaf.go.kr/ko/notice.do?mode=view&searchStr=&searchType=&page=1&ctgrId1=0000000002&ctgrId2=&seqNo=13016



  •  고시반 신청 안내


        • - 고시반 신청기간 : 2022. 2. 18(금) ~ 2. 28(월) , 09:00~17:00  


    2022학년도 1학기 고시반 신청 안내 (신입생 포함)

    https://www.wat.ac.kr/ko/academic/board/normal/?mode=view&id=12698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