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상담
공지사항  입학 FAQ  입학 상담  입시 캘린더  학생부 성적 산출방법   장학제도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모집안내
작성자: 입학홍보처   |   작성일: 2022.07.04   |   조회: 1622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가 안내 사항



1. 재입학 모집기간 확대


  접 수 기 간 : 2022. 8. 1.() 09:00 ~ 2022. 8. 10.() 16:00까지

  합격자 발표 : 2022. 8. 12.() 13:00, 개별통보

  합격자 등록 : 2022. 8. 15.() 09:00 ~ 2022. 8. 16.() 16:00까지


  재입학 서류 제출 메일주소 : wat10@wat.ac.kr   팩스번호 : 031-940-3139

  재입학 안내 : (입학) 031-940-3141




2. 재입학 등록금 납부방법 추가


계좌이체 납부 방법(국민은행) 외 카드납부(신한카드) 방법 추가


신한카드 2~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① 계좌이체 납부 : 
8. 15() ~ 8. 16() , 09:00~16:00

국민은행 지점 납부 또는 고지서 기재된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②  카드 납부 : 8. 16() 09:00~16:00

신한카드 납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등록금 결제)




3. 재입학생 기숙사 신청 안내


기숙사 신청 기간 : 8/8(월) 10:00 ~ 8/16(화) 18:00

재입학 희망자는 재입학 등록 전에 반드시 위 신청 기간에 기숙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이므로 기숙사 신청이 늦을 시, 입주 불가할 수 있습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첨부파일 내용 확인 필수)

https://wat.ac.kr/ko/university/board/dormitory/?mode=view&id=12948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