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자율4차 등록금 납부 기간 | 2022. 2. 28(월) , 14:00 이후 ~ 18:00까지 (개별통보) |
---|
1. [입학 홈페이지(wat.ac.kr/ipsi) ▸ 합격자 조회 ▸ 입시시스템] 접속
2. 입시시스템 : 모집구분(수시1차, 수시2차, 정시, 정시자율 차수) 선택, 수험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입력
3. 왼편 메뉴 중 [합격자 발표 및 고지서 출력] 메뉴 선택, 클릭
4. 사이트 중앙의 [합격증 및 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5. 사이트 하단의 개인별 입금 가상계좌 번호 확인 후, 해당 계좌번호로 기한 내 등록금 입금
등록금 납부 기간 : 2/28(월) 14:00 이후 ~ 18:00까지 (개별통보) (공지사항 반드시 확인)
등록금 납부 금액 : 하단의 개인별 납부 금액 확인
※ 문의 전화 (문의 가능 시간 : 09:00~18:00)
- 입학 상담, 입학 행정 : 031-940-3141 (입학홍보실)
- 등록금 납부 : 031-940-3133, 3019 (사무처 회계팀)
- 기숙사 : 031-940-3163 (생활관)
- 수강신청 : 031-940-3170, 3171, 3113 (교학처)
- 장학금 : 031-940-3106 (장학)
※ 신입생 공지사항 안내 - 학사안내, 기숙사, 수강신청, 복지장학금, 고시반 (클릭)
※ 복수 학과 또는 복수 전형 합격시, 선택 등록 방법 안내 (클릭)
※ 고지서 출력의 문제 발생시, 031-940-3141 (입학홍보실)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