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상담
공지사항  입학 FAQ  입학 상담  입시 캘린더  학생부 성적 산출방법   장학제도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2022학년도 수시, 정시, 정시자율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입학홍보실   |   작성일: 2022.02.08   |   조회: 2760
 합격자 등록 안내

  • 가. 합격자는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를 [입학 홈페이지(wat.ac.kr/ipsi) ▸ 합격자 조회 ▸ 입시시스템]에서 출력하여 등록기간 내에 국민은행 지점 납부 또는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이체 등으로 납부
  • ※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합격자로 인정됩니다. (미납시 불합격 처리됨)

  • - 입금 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되는 가상계좌이며 반드시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 - 등록금 전액 면제자(등록금 고지서에 납부할 금액이 0원으로 표기)도 반드시 등록처리해야 함 (국민은행 지점 창구납부)

  • 나. 합격자 등록금 납부 방법
정시자율4차 등록금 납부 기간2022. 2. 28(월)  ,  14:00 이후 ~ 18:00까지 (개별통보) 
  • ※ 등록금을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은 자는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합격이 취소됩니다.




 고지서 출력 안내  :  개인별 입금 가상계좌 번호 확인 방법 




1.  [입학 홈페이지(wat.ac.kr/ipsi) ▸ 합격자 조회 ▸ 입시시스템] 접속

      





2.  입시시스템 : 모집구분(수시1차, 수시2차, 정시, 정시자율 차수) 선택, 수험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입력






3.  왼편 메뉴 중 [합격자 발표 및 고지서 출력] 메뉴 선택, 클릭





4.  사이트 중앙의 [합격증 및 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5.  사이트 하단의 개인별 입금 가상계좌 번호 확인 후, 해당 계좌번호로 기한 내 등록금 입금

     등록금 납부 기간 :  2/28(월) 14:00 이후 ~ 18:00까지 (개별통보)   (공지사항 반드시 확인)

     등록금 납부 금액 :  하단의 개인별 납부 금액 확인





※ 문의 전화 (문의 가능 시간 : 09:00~18:00) 


- 입학 상담, 입학 행정 : 031-940-3141 (입학홍보실)

- 등록금 납부 : 031-940-3133, 3019 (사무처 회계팀)

- 기숙사 : 031-940-3163 (생활관) 

- 수강신청 : 031-940-3170, 3171, 3113 (교학처)

- 장학금 : 031-940-3106 (장학)



※ 신입생 공지사항 안내 - 학사안내, 기숙사, 수강신청, 복지장학금, 고시반 (클릭)


※ 복수 학과 또는 복수 전형 합격시, 선택 등록 방법 안내 (클릭)



※ 고지서 출력의 문제 발생시, 031-940-3141 (입학홍보실)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