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상담
공지사항  입학 FAQ  입학 상담  입시 캘린더  학생부 성적 산출방법   장학제도 
입시지원현황
전체 지원자 현황
바로가기
원서접수하기
uwayapply.com JINHAKapply.com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모집안내
작성자: 입학홍보실   |   작성일: 2021.07.21   |   조회: 9569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모집안내

 

 

 

1. 모집단위별 모집인원

수업연한

학년

모집단위

모집인원

정원내

정원외

3년제

1학년 2학기

회계세무계열

19

0

2학년 2학기

회계세무계열

32

1

3학년 2학기

회계세무계열

25

1


※ 학칙상의 모집단위인 회계세무계열로 모집


※ 학부(전공) 변경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교학처 학적 담당자(031-940-3135)에게 문의바랍니다.

- 1,2학년 : 전공 변경 신청서 제출 -> 해당 전공으로 배정 (재입학원서 접수 시 학부사무실 별도 제출)

- 3학년 : 제적 당시 학부소속이었던 재입학생은 본래의 학부로 학적회복 처리

, 제적 당시의 학과가 폐과인 경우 원서에 희망학부를 체크한 후 해당 학부장과 면담 (전과신청서 제출 필요)


구 분

회계세무계열 전공 교육 과정

3학년 2학기

회계세무정보학부

경영세무정보학부

회계사, 세무사, 7급세무직 공무원 교육과정

취업중심의 NCS 교육과정

1,2학년 2학기

회계세무정보전공

공무원공공인재전공

부동산세무감정평가전공

공기업경영전공

회계사, 세무사 교육과정

세무직 공무원 교육과정

감정평가사 교육과정

공기업, 공사 취업 교육과정



2. 전형일정

구 분

기 간

원 서 접 수

2021. 7. 28.() 09:00 ~ 2021. 8. 3.() 16:00까지

합격자 발표

2021. 8. 4.() 13:00, 개별통보

합격자 등록

2021. 8. 5.() ~ 8. 6.() 16:00까지

※ 면 접 : 원서접수 기간내 실시

 

 


3. 지원자격 :

. 본교 자퇴 및 제적 자

. 학사경고에 의한 제적자의 재입학은 한 학기이상 경과 후에 신청 가능

 

 

 

4. 전형 진행절차

재입학 원서 작성 -> 지도교수 / 학부장 면접 [원서접수 기간내] -> 재입학 원서 학부사무실 제출

※ 학부사무실 : 031-940-3172

 

 

5. 유의사항

. 재입학 희망하는 학생의 제적당시 이수학기가 OO학년도 2학기인 경우 학점포기원을 제출해야 함

. 징계에 의한 제적자와 산업체위탁 교육생은 재입학 불허

 


6. 문의 전화

- 입학지원실 (재입학 행정 문의) : 031-940-3141

- 학부사무실 (원서접수, 면접 문의) : 031-940-3172

 

 

7. 기타 문의 전화

- 전공변경, 학점포기, 수강신청 등 학사 관련 문의 : 031-940-3135

- 장학금 관련 문의 : 031-940-3106

- 생활관 관련 문의 : 031-940-3163









목록
경기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입학홍보처 대표전화 : 031-940-3141 FAX : 031-940-3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