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자 인사말
학교소개
인사말  대학이념  대학상징  대학기관  법인현황  대학규정  공고  캠퍼스안내  대학발전자문위원  100인 장학위원회 
WOONG JI
ACCOUNTING&TAX COLLEGE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곳,
웅지세무대학교사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최선을 다하라!
안녕하십니까?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입니다.
우선 본 대학을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1987년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후에 회계법인에서 근무를 하다 1995년부터 회계사,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웅지회계학원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회계법인에서 익힌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회계 및 세법관련서적을 집필하고 열심히 강의활동을 통해 벌어들인 소득으로 2004년에 국내 유일의 회계·세무 특성화 대학인 웅지세무대학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우리나라의 대학교육이 현실과 동떨어진 지식을 가르치고 너무나 형식에 치우쳐져 있다는 생각을 해왔습니다. 해서 본 대학은 이 사회가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을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대학의 교수진도 학생들이 반드시 익혀야 할 지식을 가장 잘 가르치는 강의전문교수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학사행정도 전원 기숙사 생활, 자기학습, 매주 수시시험 등 다른 대학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웅지세무대학의 교수진과 학사행정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느 대학과 견주어도 감히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따라서 신입생 여러분들이 본 대학을 졸업하는 시점에는 모두가 깜짝놀랄 만한 무서운 실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끝으로 저와 웅지세무대학의 모든 교직원들은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웅지세무대학 설립자
송 상엽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