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인사말
학교소개
인사말  대학이념  대학상징  대학기관  법인현황  대학규정  공고  캠퍼스안내  대학발전자문위원  100인 장학위원회 
WOONG JI
ACCOUNTING&TAX COLLEGE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곳,
웅지세무대학교사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웅지세무대학을 찾아 주신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립니다.
웅지세무대학은 2004년 첫 신입생을 맞이하며 파주시에 자리 잡았습니다.
남북교류와 화해, 더 나아가 통일의 시대에 대비한 지리적 위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웅지의 창학이념은 “글로벌 시대를 리드할 수 있는 회계.세무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하며 21세기 국가사회발전에 이바지 한다”는 것입니다.

교육목표는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인재 양성, 지식정보화 사회의 리더 양성, 21세기 투명사회 세무, 회계 관련 전문가 양성 대학입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하는데 세무대학의 창학이념과 교육목표는 지금의 새 시대를 대비한 것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동안 학교에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또한 국내외적으로도 제4차 산업혁명, 코로나19시대 등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이제는 창학이념과 교육목표 달성에 더욱 충실하면서 지금의 과제들을 풀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열쇠 개념은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학생중심의 대학 운영’ 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웅지 교직원모두가 다름은 인정하되 큰 뜻에는 화합한다는 화이부동(和而不同)의 자세로 학생들에게는 꿈을 실현하는 웅지, 동문들에게는 자부심의 웅지, 학부모님들께는 마음 놓고 자녀를 보낼 수 있는 웅지로 새롭게 거듭나는데 전력투구할 것입니다.
이러한 각오와 다짐은 학생과 동문을 포함한 웅지인 모두의 신뢰 없이는 실현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웅지가 회계.세무 관련 업계의 핵심으로 거듭나는 길로 매진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입니다.
그 길에 웅지인들의 동행을 당부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함께 할 때 웅지는 대한민국의 재정,기업경영의 투명성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 사회의 청량제 역할을 할 일꾼들의 산실로 우뚝 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6.18
웅지세무대학교 총장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