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인사말
학교소개
인사말  대학이념  대학상징  대학기관  법인현황  대학규정  공고  캠퍼스안내  대학발전자문위원  100인 장학위원회 
WOONG JI
ACCOUNTING&TAX COLLEGE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곳,
웅지세무대학교사이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그동안 많은 우여곡절 끝에 지난 7월 2일 웅지세무대학교에 임시이사진이 선임되었습니다.
임시 이사회 이사장으로서 확실하게 말씀드립니다. 임시이사의 선임 목적은 대학의 ‘정리’가 아니라 ‘정상화’에 있습니다.

웅지세무대학교는 국내 유일의 세무, 회계 특성화 대학입니다.
설립 이후 관련분야에 세무사, 회계사, 공무원 등 많은 전문가를 배출했습니다.
대한민국의 투명하고 깨끗한 세무·회계분야 전문 일꾼들을 배출하는 이 분야 최고의 대학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간 재정지원제한 대학에 속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조속한 대학 정상화가 더욱 절실한 이유입니다.

우리 임시이사들은 우리 웅지세무대학교가 빠른 시일 내에 설립 취지에 맞게 다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대학의 학생, 교직원 모두가 학교 상황에 대한 불안감을 펼치고 학생은 학업, 교직원은 학생 교육과 행정 지원등 본연의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웅지세무대하교 학생, 학부모 , 교직원 더 나아가 웅지세무대학교 동문을 비롯한 예비 웅지가족인들 모두 하루하루 정상화 길을 가는 대학의 모습을 지켜 봐주십시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9.11
학교법인 웅지학원 임시 이사장 이종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