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모집안내
1. 모집단위별 모집인원
수업연한 | 모집단위 | 모집인원 | |||||
정 원 내 | 정 원 외 | ||||||
1학년 | 2학년 | 3학년 | 1학년 | 2학년 | 3학년 | ||
3년제 | 회계세무정보계열 | 20 | 25 | | | | |
회계세무정보과 | | 5 | - | - | |||
세무행정과 | 5 | - | - | ||||
공기업경영과 | 5 | - | - | ||||
부동산감정평가과 | 5 | | | | |||
총모집인원 | 20 | 25 | 20 | - | - | - |
※ 1,2학년은 회계세무정보계열로, 3학년 재입학은 학과제로 모집
※ 재입학자의 학부(전공) 변경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교학처 학적 담당자(031-940-3135)에게
문의바랍니다.
- 전공 변경 신청서 제출 → 해당 전공으로 배정 (재입학 원서 접수 시 별도 제출)
- 제적 당시 학부소속이었던 재입학생은 본래의 학부로 학적회복 처리됨
단, 제적 당시의 학과가 폐과인 경우 원서에 희망학부를 체크한 후 해당 학부장과 면담(전과신청서 제출 필요)
2. 전형일정
구 분 | 기 간 |
원 서 접 수 | 2025. 1. 27(월) 09:00 ~ 2025. 2. 10(월) 16:00까지 |
합격자 발표 | 2025. 2. 12(수) 13:00, 개별통보 |
합격자 등록 | 별도 공지 |
※ 면 접 : 원서접수 기간내 실시
3. 지원자격
가. 본교 자퇴 및 제적자
나. 학사경고에 의한 제적자의 재입학은 한 학기이상 경과 후에 신청 가능
다. 징계의 의한 제적 자와 산업체위탁 교육생은 재입학 불허
라. 재입학 합격 후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차후 재입학이 제한될 수 있음
마. 졸업이수학점 : 120학점
4. 전형 진행절차
재입학 원서 작성 ⇨ 지도교수 / 학부장 면접 [원서접수 기간내] ⇨ 재입학 원서 학부사무실 제출
5. 사정 방법
가. 면접점수 우수자
나. 입시총점이 60점 이하일 경우 탈락
다. 입시총점이 동일할 경우 종점자 처리규정에 의해 처리
라. 동점자 처리규정
(1) 취득학점이 많은 자
(2) 평균평점이 많은 자
(3) 신청학점이 많은 자
6. 전형료 : 없음
7. 제출 서류
가. 재입학 원서 1부
나. 대학 성적 증명서 1부
다. 서약서 1부
8. 서류 제출기간 : 2025. 2. 11(화)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9. 접수/서류 제출 : (10846)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탄현면 금승리 536-2)
웅지세무대학교 학부사무실
※ 우편 및 학부사무실 방문 제출
10. 불합격 또는 입학허가 취소
가. 입학원서 및 전형서류 허위 제출자 및 불법행위자
나. 지원자 중 제출서류가 미비한 자
다.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은 자
라. 서류 미제출자
마. 재학 중 징계처분을 받은 자 또는 산업체위탁 교육생 재입학 불허
11. 기타 문의 전화
입학지원실 (재입학 행정) : 031-940-3141
학부사무실 (원서 접수, 면접) : 031-940-3106
전공변경, 학점포기, 수강신청 등 학사 관련 문의 : 031-940-3135
장학금 관련 문의 : 031-940-3106
생활관 관련 문의 : 031-940-3163
재입학 관련 서식은 첨부파일에서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