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신청(3차) 및 하계방학 중 교외 집중근로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리오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1. 신청기간 : 5.19(월) ~5.23(금)
2. 신청대상자 : 2,3학년 재학생. 단, 방학중 휴학 및 자퇴, 졸업 등 학적변동이 예상되는 학생은 제외
3. 근로기간 : 6.23(월) ~ 8.14(목)까지
4. 근로기관은 신청시 본인이 선택(5,000여개 이상의 근로기관이 있음)
5. 선발인원 : 27명
6. 교외근로 시간 및 급여
- 근로시간 : 09:00 ~ 18:00(점심시간 제외)
- 시간당 급여 : 10,000원(국고 9,500원 + 대응 500원)
7. 선발방법 : 1순위 : 하계방학 중 취업관련 인턴지원학생
2순위 : 소득분위 1순위(0분위 ~3분위)
3순위 : 성적 순
8. 최종선발자 오리엔테이션 : 6월 9일(월) , 시간 및 장소는 개별 통보
9. 비고 : 기존 교내근로를 하고 있는 학생도 방학중 집중근로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내에 희망근로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0. 신청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본인 공인인증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