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학생증 발급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학생증 발급안내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기간내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ID(학생증) 카드는 모바일학생증과 모바일체크카드(전자화폐(K-Cash), Uni체크카드, 교통카드
, 현금입출금 기능)를 동시에 발급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신청방법
[학생증사진파일]
ㅇ 파일형식 : jpg
ㅇ 크기 : (가로) 295픽셀 / (세로) 367픽셀
ㅇ 파일이름 : (학번) + (생년월일) ex) 학번 21001234, 생년월일 010310 파일이름 21001234010310.jpg
ㅇ 기타 : 사진은 테두리가 없는 것이 좋습니다(테두리가 있는 사진일 경우 학생증체크카드에도 사진에 테두리가 표시됩니다
- 메일주소: hak@wat.ac.kr (사진 반드시! 첨부)
3. 모바일(KB스타뱅킹)로 신청할 때 (휴대폰)에서 대학교이름이 보이기 위해서는 학사정보와 학생사진이 카드사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또한, 대학교이름이 보인다고 하더라도 학생사진을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학생증신청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제출한 학생들부터 우선 학생증체크카드를 발급 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사진파일을 주신 후 익영업일부터 발급가능)
추후에 제출하는 학생들도 저희 지점에 사진이 제출된 후 익영업일부터는 체크카드가 발급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4. 신청기간
. 온라인 신청기간 : 2021. 3.15(월) ~ 4.15(수) 17:00까지
5. 모바일 학생증 및 모바일체크카드 안내
모바일 학생증 및 모바일체크카드 발급이 승인 되면 본인 핸드폰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로그인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7. 문의처
가. 작성방법 문의 :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상담 1599-9999
* 학생증 신청 방법안내파일 다운로드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