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자격: 신입생, 재학생
2. 신청방법
홈페이지 접속 http://www. wat.ac.kr | ⇒ | 학생시스템 생활관입주신청 | ⇒ | 생활관 이용약관 동의 | ⇒ | 서약서 확인 | ⇒ | 입주신청 완료 |
※ 입주신청 후 학생정보수정(사진, 계좌, 연락처, 집주소, 보호자 등)을 정확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입주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입주신청 | 2.24.(수) 14:00 ~ 2.26.(금) 13:00 | ❑ 신청방법: 홈페이지 →학생시스템 →생활관입주신청 |
고지서 출력 및 생활관비 납부 | 3.1.(월) 09:00 ~ 3.3.(수) 16:00 | ❑ 3인실: 900,000원 (입주보증금 미포함) ❑ 보증금: 100,000원 ❑ 고지서 출력: 홈페이지 →학생시스템 →고지서 출력 ❑ 납부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및 미납 시 입주 취소됨 ❑ 기존 보증금 납입 학생은 추가 납입하지 않음 |
호실 배정 공고 | 3.4.(목) 13:00 | ❑ 배정확인: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생활관 ❑ 입주취소: 홈페이지 →입시시스템 →퇴관신청 |
생활관 신규입주 | 3.6.(토) 13:00 ~ 16:00 3.7.(일) 13:00 ~ 16:00 | ❑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 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인원이 협의하여 사용 ※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
폐결핵 검진 실시 | 3.8.(월) 11:00 ~ 13:00 14:00 ~ 17:30 | ❑ 3생활관 앞에서 폐결핵 검사 일괄적으로 실시 ❑ 검사대상자: 신규 입주자 전원 |
폐결핵 검사, 코로나 PCR 검사 검진결과서 제출 | 3.12.(금) 16:00까지 | ❑ 폐결핵 검진결과서와 코로나PCR검사 확인 문자를 파일 형식으로 이메일(ajumam1014@wat.ac.kr)로 제출 ❑ 제출대상: 신규 입주자 전원 ❑ 미제출 및 이상소견 발생 시 집단생활이 부적합한 것으로 판단되어 강제퇴거 ※ 파주 코로나 검사소 : 코로나대응수칙 참조 |
생활관 거주기간 | 3.8.(월) ~ 6.27.(일) | ❑ 16주간 |
4. 인원제한 : 수용인원 210명 – 선착순 모집
2021학년도 1학기 개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그리고 생활관도 일부(3생활관)만 개방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학교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에게만 생활관을 오픈합니다.
※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