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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재학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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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거주 기간: 2024. 02. 23.(금) ~ 2024. 06. 14.(금) (수업 연장 시 거주기간 연장.) / 16주
2. 신청 자격: 재학생(복학예정자, 재입학예정자, 편입학예정자 포함), 휴학생 및 졸업생
3. 신청 방법
홈페이지 접속 http://www. wat.ac.kr | ⇒ | 학생시스템 생활관입주신청 | ⇒ | 생활관 이용약관 동의 | ⇒ | 호실 선택 서약서 확인 | ⇒ | 입주신청 완료 |
※ 입주신청 후 학생정보수정(사진, 계좌, 연락처, 집주소, 보호자 등)을 정확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입주 신청 (본신청) | 24.02.08.(목) 10:00 ~ 24.02.13.(화) 18:00 | ❑ 신청방법: 홈페이지 입시시스템 → 생활관입주신청 ❑ 호실선택: 개인 선택, 선착순 |
고지서 출력 및 생활관비 납부 | 24.02.08.(목) 09:00 ~ 24.02.13.(화) 18:00 | ❑ 2생활관 3인실: 100,000원 3생활관 4인실: 100,000원 ❑ 고지서 출력: 홈페이지 입시시스템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납부: 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 생활관비 미납시 입주 취소됨 |
폐결핵 제출 | 폐결핵검사: 3.31.(목) | ❑ 이메일(kyj@wat.ac.kr)이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 ❑ 제출대상: 생활관 신규 입주자 ※ 폐결핵검사 미제출자 입주 제한 ※ 검사 후 검사결과지 발급까지 1주일 정도 소요 |
5. 호실배정 및 퇴관․입주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호실 배정 공고 | 24.02.16.(금) 15:00 | ❑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교내 생활관 게시판 공고 ❑ 호실 변경: 본관 대학본부 문의 후 변경 ❑ 입주 취소: 학생종합시스템 → 퇴관신청 |
1학기 미거주자 퇴관 | 24.02.19.(월) ~ 12:00 이전까지 | ❑ 학생시스템 퇴관신청 →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 퇴관 ※ 퇴관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
1학기 거주자 호실 이동 | 24.02.23.(금) 13:00 ~ 16:00 | ❑ 이전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 호실이동 ※ 청결검사 미통과 시 벌점(2점) 부과 ※ 호실 이동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
생활관 신규입주 | 24.02.24.(토) 13:00 ~ 16:00 | ❑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 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 인원이 협의하여 사용 ※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
생활관 교육 | - | ❑ 생활관 안내지 배부 |
6. 세부사항
1) 입주 신청
가. 2학기 생활관 징계 퇴관 조치를 받은 학생과 법정전염병질환자(폐결핵)는 동계방학 입주가 불가함으로 입주 신청 확인 시 입주 취소됩니다.
※코로나-19 확진자는 격리기간 이후 입주 가능
나. 신규 입주자(건강검진서 제출 기한이 1년을 경과한 학생 포함)는 가까운 보건소 폐결핵 검진을 받으신 후, 검사결과지를 기한 내에 이메일(kyj@wat.ac.kr)로 제출하거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 바랍니다. 건강검진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주 신청이 제한되며 사전 처리 불가합니다.
※ 이메일 제출 시, 학과-학번-이름 기재바랍니다.
다. 생활관비를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출력한 고지서로 납부가 불가하며, 입주가 취소됩니다. 추후 입주를 희망할 경우 031-940-3163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 배정
가. 신청한 호실 전원이 생활관비를 납부한 상태에서만 선택한 호실에 배정되며, 미납자 발생 시 학번, 학년 고려하여 임의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일정 호실이 포화 상태일 때 타 호실에 여유가 있다면 신청 호실과 다른 호실에 배정 될 수 있음.
나. 호실 배정 후 호실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호실 변경 기간에 신청 내역에서 기존 호실을 삭제 후 재신청 바랍니다.
다. 입주 전까지 학생종합정보시스템에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3) 호실 이동 및 퇴관
가.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자 중 2024학년도 1학기 미거주자는 02.19.(월) 12시까지 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퇴관 전에 학생종합시스템에서 퇴관신청을 하고, 호실청결검사를 받은 후에 퇴관할 수 있습니다. 손상비품이나 물품이 있을 경우 보상해야하며, 보증금 일부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자 중 2024학년도 1학기 거주자는 호실 이동 전에 청결검사를 받고 이동해야 합니다. 청결검사 미통과시 벌점(2점)이 부과됩니다.
다. 기간 내 퇴관 및 호실 이동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개인물품의 도난, 분실은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4) 보증금 및 생활관비 환불
가. 보증금은 23학년도 1학기부터 받지 않으며, 보증금은 기존에 보증금을 납부하였던 학생들에게 순차적으로 모두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
나. 생활관 관리비는 현행 법규상 교육비용에 포함되지 않아 교육비 영수증 발급이 제한됩니다.
다. 생활관비는 무료이며 생활관 관리비는 생활관의 전기요금, 수도요금, 유류비 등의 소요금액이므로 퇴사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5) 기타
가. 생활관 내에서는 전 사생(재학생, 휴학생, 졸업생(희망고시 포함)) 동일하게 생활관 규정이 적용되니, 생활관 규정(홈페이지 참조)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주 시 준비물: 증명사진 jpg 파일, 세면도구, 수건, 침구류(이불, 베개, 1인용 매트리스 커버 or 패드), 세탁세제, 드라이기, 개인슬리퍼, 잠옷 및 옷가지류, 휴지, 간단한 비상약품 등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비상약품은 가능하신 만큼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의무사항 아님)
-> 자가검진 키트, 종합감기약, 타이레놀, 기침 가래 콧물 약
다.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라며 본인사진을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24. 02. 02.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