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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재학생) - 수정본
작성자: 생활관   |   작성일: 2023.02.02   |   조회: 4376

    ※생활관 장학금과 관련하여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이 연기되었습니다.

   

    ※생활관 입학 장학생 장학금을 받으신 학생은 입학 장학금 관련 글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재학생)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거주 기간: 2023. 02. 27.() ~ 2023. 06. 24.() (수업 연장 시 거주기간 연장.) / 16

2. 신청 자격: 재학생(복학예정자, 재입학예정자, 편입학예정자 포함), 휴학생 및 졸업생

3. 신청 방법

홈페이지 접속

http://www. wat.ac.kr

학생시스템

생활관입주신청

생활관 이용약관 동의

호실 선택

서약서 확인

입주신청 완료

입주신청 후 학생정보수정(사진, 계좌, 연락처, 집주소, 보호자 등)을 정확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주 신청

(본신청)

23.02.06.() 10:00 ~ 23.02.10.() 18:00

신청방법: 홈페이지 입시시스템

생활관입주신청

호실선택: 개인 선택, 선착순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23.02.14.() 09:00 ~ 23.02.16.() 18:00

2생활관 2인실: 1,000,000

3생활관 4인실: 1,000,000
(인원이 부족하여 2인실 사용 시 100,000원 추가납부)

고지서 출력: 홈페이지 입시시스템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생활관비 미납시 입주 취소됨

폐결핵, 백신접종 제출

코로나 백신접종 및

음성 확인서: 2.25.()

폐결핵검사: 3.31.()

이메일(watdm11@naver.com)이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

제출대상: 생활관 신규 입주자

코로나 백신접종 및 음성 확인서, 폐결핵검사 미제출자 입주 제한

검사 후 검사결과지 발급까지 1주일 정도 소요

 

 

 

 

5. 호실배정 및 퇴관입주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호실 배정 공고

23.02.17.() 15:00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교내 생활관 게시판 공고

호실 변경: 본관 대학본부 문의 후 변경

입주 취소: 학생종합시스템 퇴관신청

1학기 미거주자

퇴관

23.02.19.()

~ 12:00 이전까지

학생시스템 퇴관신청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퇴관

퇴관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1학기 거주자

호실 이동

23.02.18.()
23.02.19.()

13:00 ~ 16:00

이전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호실이동

청결검사 미통과 시 벌점(2) 부과

호실 이동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생활관 신규입주

23.02.25.()
23.02.26.()

13:00 ~ 16:00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 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 인원이 협의하여 사용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생활관 교육

-

생활관 안내지 배부

 

6. 세부사항

1) 입주 신청

. 2학기 생활관 징계 퇴관 조치를 받은 학생과 법정전염병질환자(폐결핵, 코로나-19)는 동계방학 입주가 불가함으로 입주 신청 확인 시 입주 취소됩니다.

코로나-19 확진자는 격리기간 이후 입주 가능

. 신규 입주자(건강검진서 제출 기한이 1년을 경과한 학생 포함)는 가까운 보건소, 의원에서 폐결핵 검진을 받으신 후, 검사결과지를 기한 내에 이메일(watdm11@naver.com)로 제출하거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 바랍니다. 건강검진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주 신청이 제한되며 사전 처리 불가합니다.

이메일 제출 시, 학과-학번-이름 기재바랍니다.

백신접종 증명서는 COOV()을 통해 화면 캡처 후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음성 확인서 제출은 신속 항원 검사 키트로도 대체 가능합니다.

. 2023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재입학예정자가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고자 할 때에는 본관 대학본부에 방문하여 입주신청관련 확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 생활관비를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출력한 고지서로 납부가 불가하며, 입주가 취소됩니다. 추후 입주를 희망할 경우 031-940-3163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 배정

. 신청한 호실 전원이 생활관비를 납부한 상태에서만 선택한 호실에 배정되며, 미납자 발생 시 학번, 학년 고려하여 임의 배정될 수 있습니다.

일정 호실이 포화 상태일 때 타 호실에 여유가 있다면 신청 호실과 다른 호실에 배정 될 수 있음.

. 생활관비 납입 후 생활관 입주를 포기할 경우 입주 취소 기간에 학생종합시스템 퇴관신청을 하여야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기간 이후나 개인 불찰로 인해 퇴관신청을 못할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호실 배정 후 호실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호실 변경 기간에 신청 내역에서 기존 호실을 삭제 후 재신청 바랍니다.

. 입주 전까지 학생종합정보시스템에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3) 호실 이동 및 퇴관

.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자 중 2023학년도 1학기 미거주자는 02.21.() 12시까지 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퇴관 전에 학생종합시스템에서 퇴관신청을 하고, 호실청결검사를 받은 후에 퇴관할 수 있습니다. 손상비품이나 물품이 있을 경우 보상해야하며, 보증금 일부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자 중 2023학년도 1학기 거주자는 호실 이동 전에 청결검사를 받고 이동해야 합니다. 청결검사 미통과시 벌점(2)이 부과됩니다.

. 기간 내 퇴관 및 호실 이동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개인물품의 도난, 분실은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4) 보증금 및 생활관비 환불

. 보증금은 23학년도 1학기부터 받지 않으며, 보증금은 기존에 보증금을 납부하였던 학생들에게 순차적으로 모두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

보증금 환불문의 (031-940-3093)

. 생활관비 환불은 생활관운영규정 제13조에 따라 지급됩니다.

생활관규정 제13조 환불기준의 수업일수거주기간으로 봅니다.

. 생활관비는 현행 법규상 교육비용에 포함되지 않아 교육비 영수증 발급이 제한됩니다.

. 벌점 과다 및 징계로 인한 강제 퇴관은 생활관비를 환불해주지 않습니다.

 

 

5) 기타

. 생활관 내에서는 전 사생(재학생, 휴학생, 졸업생(희망고시 포함)) 동일하게 생활관 규정이 적용되니, 생활관 규정(홈페이지 참조)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입주 시 준비물: 증명사진 jpg 파일, 세면도구, 수건, 침구류(이불, 베개, 1인용 매트리스 커버 or 패드), 세탁세제, 드라이기, 개인슬리퍼, 잠옷 및 옷가지류, 휴지, 간단한 비상약품 등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비상약품은 가능하신 만큼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의무사항 아님)

-> 자가검진 키트, 종합감기약, 타이레놀, 기침 가래 콧물 약

.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라며 본인사진을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23. 02. 02.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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