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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신입생)
작성자: 생활관   |   작성일: 2023.01.30   |   조회: 3779

 

2023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신입생)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거주 기간: 2023. 02. 21.() ~ 2023. 06. 24.() (수업 연장 시 거주기간 연장.) / 17

2. 신청 자격: 신입생

3. 신청 방법

입학 홈페이지 접속

http://www. wat.ac.kr/ipsi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로그인 생활관입주신청 작성

생활관 이용약관 동의

호실 선택

서약서 확인

입주신청 완료

입주신청 후 학생정보수정(사진, 계좌, 연락처, 집주소, 보호자 등)을 정확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주 신청

(본신청)

23.02.06.() 10:00 ~ 23.02.10.() 18:00

신청방법: 입학 홈페이지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

생활관입주신청

호실선택: 개인 선택, 선착순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23.02.07.() 09:00 ~ 23.02.10.() 18:00

2생활관 2인실: 1,000,000

3생활관 4인실: 1,000,000
(인원이 부족하여 2인실 사용 시 100,000 추가납부)

고지서 출력: 입학 홈페이지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생활관비 미납시 입주 취소됨

폐결핵, 백신접종 제출

코로나 백신접종 및 음성 확인서: 2.21.()

폐결핵검사: 3.31.()

이메일(watdm11@naver.com)이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

제출대상: 생활관 신규 입주자

백신접종, 코로나 음성 확인서, 폐결핵검사 미제출자 입주 제한

검사 후 검사결과지 발급까지 1주일 정도 소요

 

 

 

 

 

5. 호실배정 및 입주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호실 배정 공고

23.02.17.() 15:00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교내 생활관 게시판 공고

호실 변경: 본관 대학본부 문의 후 변경

입주 취소: 학번부여 이전

->전화문의: 031-940-3163

학번부여 이후

->대학홈페이지->학생시스템->퇴관신청

생활관 신규입주

23.02.21.()

13:00 ~ 16:00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 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 인원이 협의하여 사용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생활관 교육

-

생활관 안내지 배부

 

6. 세부사항

1) 입주 신청

. 코로나 백신접종 및 음성 확인서 미제출자와 법정전염병질환자(폐결핵, 코로나-19)는 생활관 입주가 불가하며, 입주 신청 확인 시 입주 취소됩니다.

코로나-19 확진자는 격리기간 이후 입주 가능.

. 신규 입주자는 가까운 보건소, 의원에서 백신접종, 폐결핵 검사를 받으신 후, 검사결과지를 기한 내에 이메일(watdm11@naver.com)로 제출하거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바랍니다.

이메일 제출 시, 학과-학번-이름 기재바랍니다.

백신접종 증명서는 COOV()을 통해 화면 캡처 후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음성 확인서 제출은 신속 항원 검사 키트로도 대체 가능합니다.

 

. 생활관비를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출력한 고지서로 납부가 불가하며, 입주가 취소됩니다. 추후 입주를 희망할 경우 031-940-3163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 배정

. 신청한 호실 전원이 생활관비를 납부한 상태에서만 선택한 호실에 배정되며, 미납자 발생 시 학번, 학년 고려하여 임의 배정될 수 있습니다.

일정 호실이 포화 상태일 때 타 호실에 여유가 있다면 신청 호실과 다른 호실에 배정 될 수 있음.

. 생활관비 납입 후 생활관 입주를 포기할 경우 입주 취소 기간에 (대학교홈페이지->학생시스템->퇴관신청) 하여야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기간 이후나 개인 불찰로 인해 퇴관신청을 못할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호실 배정 후 호실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호실 변경 기간에 신청 내역에서 기존 호실을 삭제 후 재신청 바랍니다.

 

.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3) 보증금 및 생활관비 환불

. 보증금은 23학년도 1학기부터 받지 않습니다.

보증금 환불문의 (031-940-3093)

. 생활관비 환불은 생활관운영규정 제13조에 따라 지급됩니다.

생활관규정 제13조 환불기준의 수업일수거주기간으로 봅니다.

. 생활관비는 현행 법규상 교육비용에 포함되지 않아 교육비 영수증 발급이 제한됩니다.

. 벌점 과다 및 징계로 인한 강제 퇴관은 생활관비를 환불해주지 않습니다.

 

 

4) 기타

. 생활관 내에서는 전 사생(재학생, 휴학생, 졸업생(희망고시 포함)) 동일하게 생활관 규정이 적용되니, 생활관 규정(홈페이지 참조)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입주시 준비물: 증명사진 jpg 파일, 세면도구, 수건, 침구류(이불, 베개, 1인용 매트리스 커버 or 패드), 세탁세제, 드라이기, 개인슬리퍼, 잠옷 및 옷가지류, 휴지, 간단한 비상약품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비상약품은 가능하신 만큼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의무사항 아님)

-> 자가검진 키트, 종합감기약, 타이레놀, 기침 가래 콧물 약

.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라며 본인사진을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23. 01.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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