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호실배정 공고
2017학년도 여름방학 생활관 호실배정 입니다.첨부파일 확인하여 숙지후 입주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호실배정 원칙
1) 수용인원 전원이 생활관비를 완납한 경우 선택한 호실에 배정.
2) 수용인원 중 한명이라도 미납자가 발생 한 경우 호실배정에서 제외 후 전원 임의배정
3) 한명이라도 미납자가 있거나 입주포기자가 발생하여 2인,4인이 안되는 호실인 경우는
평균 누적벌점을 기준으로 임의배정 순위를 결정함.
2. 여름방학 입주자 호실이동 및 1학기 입주생 퇴사
1) 일 시 : 7월 1일(토) 오전 9시 ~ 오후 1시 까지
** 호실이동을 하지 않을경우 다른 학생의 호실이동이 불가능 하므로 반드시 호실이동 하기 바람.
2) 호실이동을 하지 않고 짐을 보관, 방치하는 경우 모든 짐은 폐기 처리 될 수 있음.
3) 호실청소는 깨끗히 한 후 생활관 사감에게 호실청결상태를 반드시 확인 받고 이동하기 바랍니다.
(청소 미실시 및 불량호실 학생은 전원 벌점부과 및 다음학기에 생활관 입주시 불이익이 있음을 공지합니다.)
3. 생활관 신규입주
1) 일 시 : 7월 1일(토)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생활관 관련 문의 : 031) 940 - 3153, 3164 , 3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