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활관비를 납입하지 않은 학생은 호실배정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생활관 입주의사가 있는 학생은 8월 15일(월) 학생처로 문의바랍니다.
■ 2학기 입주관련 유의사항
1. 8월 22일(일)부터는 정상적인 점호가 이루어지고 부재시 무단외박으로 처리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한 사유이외에는 사후외박이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2. 군 제대등으로 입주일이 지연될 경우는 18일(목)까지 학생처로 연락바랍니다
☎ 연락처 : 031-940-3153
3. 개인적인 사유로 입주를 포기하는 학생은 8월 19일(금)까지 퇴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 8월 20일(토) 이후 퇴사자는 생활관비 전액환불이 제한되오니 양지 바랍니다
(세부 환불규정은 학교홈페이지에 등재된 생활관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8월 15일(월) 오후 5시 이전에 제출한 퇴사신청서의 경우에는 8월 22일(월) 환불되며, 이후에 제출한 퇴사신청서의
경우에는 9월 5일(월) 환불처리 됩니다
FAX : 031 - 940 - 3130
퇴사신청서 양식 :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자료실>>학생필요서식(학생) 2페이지4번항
4. 2011학년도 1학기에 거주한 경험이 없는 사생은 생활관 오리엔테이션에 필히 참석하여야 합니다
- 생활관 오리엔테이션 : 8월 20일(토),21일(일) 오후 6시 / 대강당(구강의동3층)
※ 미참석시 벌점 1점 부과 (입주당일 오리엔테이션 참석 원칙)
5. 건강검진을 받은지 1년이 경과한 학생은 입주 당일까지 건강진단서를 제출해야 입주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