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학기 생활관 퇴사신청 현황을 공지합니다.
사전에 공지한 바와 같이 12월 16일부로 생활관 관리시스템이 겨울방학으로 전환됨에 따라
15일 이후 2학기 퇴사와 관련된 보증금 환불신청은 전산상으로는 제한되오니 사생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 단, 첨부화일에 본인의 이름이 있고, 퇴사신청시 보증금 환불을 요청한 경우 별도 신청없이 2012년 1월5일 입금처리 됩니다)
전산상으로 퇴사(보증금환불)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중 보증금 환불을 원하는 학생은 서면으로 제출(FAX 제출가능)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서류 : 퇴사신청서 1부 ( 학생처 비치 또는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필요서식(학생) 2페이지),
본인명의 통장사본 1부
FAX : 031-940-3130 ☎ : 031 - 940 -3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