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자 중 미납자가 다수 발생하여 호실 배정 공고 일시를 금일(8/21 월) 13:00에서 익일(8/22 화) 16:00으로 변경합니다.
현 상황이 유지될 시에 학생들이 신청한 호실대로 배정될 수 없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호실 배정 공고 | 8.21.(월) 13:00 | ❑ 홈페이지 대학 생활 게시판 및 교내 생활관 게시판 공고 ❑ 호실 변경: 본관 대학 본부 문의 후 변경 ❑ 입주 취소: 학생 종합 시스템 → 퇴관 신청 |
변경 후)
호실 배정 공고 | 8.22.(화) 16:00 | ❑ 홈페이지 대학 생활 게시판 및 교내 생활관 게시판 공고 ❑ 호실 변경: 본관 대학 본부 문의 후 변경 ❑ 입주 취소: 학생 종합 시스템 → 퇴관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