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호실 신청이 오늘 (2/10)종료되므로 다음 일정인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1. 고지서 출력 및 납부
1)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은 23.02.14 09:00 ~ 23.02.16 18:00 까지 입니다.
위 기간에 납부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학생은 호실 신청 내역이 자동 삭제처리 되므로 기간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이 책임지셔야 합니다.
2) 위 기간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신 후 바로 퇴관신청을 하시면, 그 신청분에 대한 환급은 기간이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거주 예정이지 않은 학생들은 신중히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3) 개인 사정에 의한 납부 지연 문의는 생활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생활관 입학성적우수장학대상자
1) 장학대상자는 고지서에 금액이 0원으로 표기되어야 하므로 이상이 있는 학생은 생활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0원이 표기된 고지서를 갖고 농협은행에 방문하신 후 0원을 납부하여야 한다고 하셔야 원활한 납부가 가능합니다.
※생활관 문의: 031)940-3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