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추가모집으로 인하여 신청을 못한 학생은 23.02.20 13:00 ~ 23.02.21 16시까지 추가 모집 예정이니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031)940-3163으로 연락 바랍니다.
※생활관 장학금으로 인하여 납부기간을 연기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장학금 공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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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신입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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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거주 기간: 2023. 02. 21.(화) ~ 2023. 06. 24.(토) (수업 연장 시 거주기간 연장.) / 17주
2. 신청 자격: 신입생
3. 신청 방법
입학 홈페이지 접속 http://www. wat.ac.kr/ipsi | ⇒ |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로그인 생활관입주신청 작성 | ⇒ | 생활관 이용약관 동의 | ⇒ | 호실 선택 서약서 확인 | ⇒ | 입주신청 완료 |
※ 입주신청 후 학생정보수정(사진, 계좌, 연락처, 집주소, 보호자 등)을 정확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입주 신청 (본신청) | 23.02.06.(월) 10:00 ~ 23.02.10.(금) 18:00 | ❑ 신청방법: 입학 홈페이지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 → 생활관입주신청 ❑ 호실선택: 개인 선택, 선착순 |
고지서 출력 및 생활관비 납부 | 23.02.14.(화) 09:00 ~ 23.02.16.(목) 18:00 | ❑ 2생활관 2인실: 1,000,000원 3생활관 4인실: 1,000,000원 ❑ 고지서 출력: 입학 홈페이지 합격자조회(입시시스템) → 고지서 출력 ❑ 생활관비 납부: 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 생활관비 미납시 입주 취소됨 |
폐결핵, 백신접종 제출 | 코로나 백신접종 및 음성 확인서: 2.21.(화) 폐결핵검사: 3.31.(목) | ❑ 이메일(watdm11@naver.com)이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 ❑ 제출대상: 생활관 신규 입주자 ※ 백신접종, 코로나 음성 확인서, 폐결핵검사 미제출자 입주 제한 ※ 검사 후 검사결과지 발급까지 1주일 정도 소요 |
5. 호실배정 및 입주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호실 배정 공고 | 23.02.17.(금) 15:00 | ❑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교내 생활관 게시판 공고 ❑ 호실 변경: 본관 대학본부 문의 후 변경 ❑ 입주 취소: 학번부여 이전 ->전화문의: 031-940-3163 학번부여 이후 ->대학홈페이지->학생시스템->퇴관신청 |
생활관 신규입주 | 23.02.21.(화) 13:00 ~ 16:00 | ❑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 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 인원이 협의하여 사용 ※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
생활관 교육 | - | ❑ 생활관 안내지 배부 |
6. 세부사항
1) 입주 신청
가. 코로나 백신접종 및 음성 확인서 미제출자와 법정전염병질환자(폐결핵, 코로나-19)는 생활관 입주가 불가하며, 입주 신청 확인 시 입주 취소됩니다.
※ 코로나-19 확진자는 격리기간 이후 입주 가능.
나. 신규 입주자는 가까운 보건소, 병․의원에서 백신접종, 폐결핵 검사를 받으신 후, 검사결과지를 기한 내에 이메일(watdm11@naver.com)로 제출하거나 본관 대학본부에 제출바랍니다.
※ 이메일 제출 시, 학과-학번-이름 기재바랍니다.
※ 백신접종 증명서는 COOV(앱)을 통해 화면 캡처 후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코로나 음성 확인서 제출은 신속 항원 검사 키트로도 대체 가능합니다.
다. 생활관비를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출력한 고지서로 납부가 불가하며, 입주가 취소됩니다. 추후 입주를 희망할 경우 031-940-3163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호실 배정
가. 신청한 호실 전원이 생활관비를 납부한 상태에서만 선택한 호실에 배정되며, 미납자 발생 시 학번, 학년 고려하여 임의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일정 호실이 포화 상태일 때 타 호실에 여유가 있다면 신청 호실과 다른 호실에 배정 될 수 있음.
나. 생활관비 납입 후 생활관 입주를 포기할 경우 입주 취소 기간에 (대학교홈페이지->학생시스템->퇴관신청) 하여야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 취소 기간 이후나 개인 불찰로 인해 퇴관신청을 못할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호실 배정 후 호실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호실 변경 기간에 신청 내역에서 기존 호실을 삭제 후 재신청 바랍니다.
라.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3) 보증금 및 생활관비 환불
가. 보증금은 23학년도 1학기부터 받지 않습니다.
※보증금 환불문의 (031-940-3163)
나. 생활관비 환불은 생활관운영규정 제13조에 따라 지급됩니다.
※ 생활관규정 제13조 환불기준의 ‘수업일수’는 ‘거주기간’으로 봅니다.
다. 생활관비는 현행 법규상 교육비용에 포함되지 않아 교육비 영수증 발급이 제한됩니다.
라. 벌점 과다 및 징계로 인한 강제 퇴관은 생활관비를 환불해주지 않습니다.
4) 기타
가. 생활관 내에서는 전 사생(재학생, 휴학생, 졸업생(희망고시 포함)) 동일하게 생활관 규정이 적용되니, 생활관 규정(홈페이지 참조)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주시 준비물: 증명사진 jpg 파일, 세면도구, 수건, 침구류(이불, 베개, 1인용 매트리스 커버 or 패드), 세탁세제, 드라이기, 개인슬리퍼, 잠옷 및 옷가지류, 휴지, 간단한 비상약품 등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비상약품은 가능하신 만큼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의무사항 아님)
-> 자가검진 키트, 종합감기약, 타이레놀, 기침 가래 콧물 약
다. 입주 전까지 개인정보 업데이트(주소, 보호자 성명, 연락처, 사진 등) 반드시 해주시기 바라며 본인사진을 JPG형식으로 파일 업로드하기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23. 02. 02.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