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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작성자: 사무처   |   작성일: 2021.07.19   |   조회: 838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학기 등록대상자(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신청제외 대상 : 휴학(예정), 졸업유보생,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자

 

2. 신청기간 : 20210805()   *유보생신청기간: 2021년 09월 06일(월) 오후1시~5시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학생시스템 로그인 분할납부신청(온라인 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분납횟수

고지서 출력기간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3

1: 2021. 08. 05 ~ 11

유보생: 2021. 09. 06 ~ 08

1: 2021. 08. 09 ~ 11

유보생: 2021. 09. 07 ~ 08

수업료의 1/3

국민은행 가상계좌 입금

2: 2021. 09. 09 ~ 10

2: 2021. 09. 09 ~ 10

수업료의 1/3

3: 2021. 10. 07 ~ 08

3: 2021. 10. 07 ~ 08

수업료의 1/3

납부가능시간 : 09~17

 

5. 유의사항

각 차수별 분납 기일까지 등록을 필하지 못할 시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됨

해당 회차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 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및 자퇴가 가능

분할납부 신청 취소방법: 학생시스템 로그인 분할납부신청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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