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공지
공지
학교공지  대학소식 
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작성자: 사무처   |   작성일: 2022.07.20   |   조회: 1423

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학기 등록대상자(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 신청제외 대상 휴학(예정)졸업유보생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자

 

2. 신청기간 2022년 08월 12(오전 9시 오후 3

               (유보생 신청기간: 2022년 09월 01일(목) 오후 1시 ~ 오후 5시)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방법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온라인 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분납횟수

고지서 출력기간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3

    1: 2022. 08. 12 ~ 18

  

1: 2022. 08. 16 ~ 18

유보생: 09. 6~8

수업료의 1/3

국민은행 가상계좌 입금

     2: 2022. 09. 19 ~ 20

2: 2022. 09. 19 ~ 20

수업료의 1/3

     3: 2022. .10. 13 ~ 14

3: 2021. 10. 13 ~ 14

수업료의 1/3

▶ 납부가능시간 : 09~17

 

5. 유의사항

① 각 차수별 분납 기일까지 등록을 필하지 못할 시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됨

② 해당 회차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 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③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및 자퇴가 가능

④ 분할납부 신청 취소방법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 → 취소

⑤ 유보생은 분할납부 불가합니다.

목록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