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재학생 학생증 발급안내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ID(학생증) 카드는 모바일 학생증과 체크카드, 교통카드, 현금입출금 기능을 동시에 발급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발급대상 : 2025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 학생증 발급대상 해당시 발급비용 별도 없음.
- 학생증 발급 후 4월 30일까지 체크카드 첫 이용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매 지급(5월 30일 지급)
3. 신청방법
생활관 및 식당에 비치되어있는 X배너의 QR코드 참고 혹은 아래의 QR코드 스캔후 온라인 발급 진행
- 학생증기능도 하기 때문에 발급시 반드시 학생 본인의 사진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 사진 양식은 정방향으로 업로드 부탁드리며, 가급적이면 증명사진 사진으로 부탁드립니다.
(양식에 맞지 않은 사진 업로드시 신청 거부될 가능성 있습니다.)
4. 신청기간 및 수령방법
- 신청기간 : 25.03.05 ~ 별도공지전까지
- 수령방법 : 발급 후 현물이 학교로 도착시 안내문자 확인후 본관 1층 교학처 수령
- 예상 발급 기간 : 영업일 기준 신청후 1주일 전후
5. 문의처
사무처 현진용 계장 031-940-3173 (오전 8시 30분~ 오후 5시)
-신청 링크 및 QR코드
https://shcard.io/PzIJaf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