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납부기간 : 2021. 2. 8(월) ~ 2021. 2. 10(수) 09:00~17:00까지 (3일간)
반드시 납부하셔야 합격자로 인정됩니다. (미납시 불합격 처리됨.)
2. 고지서 출력 (고지서 출력가능일 : 2021. 2. 5(금) 9:00 부터 등록기간 마감일까지
가. 본교 홈페이지 ▶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페이지하단) ▶ 입시시스템 로그인(모집구분확인)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좌측메뉴) ▶ 고지서 출력
3. 납부 방법
가. 고지서상의 금액을 국민은행에 납부 또는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신용카드 불가)
나. 입금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반드시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등록금 전액면제자(등록고지서에 납부할 금액이 "0"원으로 표기)도 반드시 등록처리 하여야 함.(국민은행 창구납부)
라. 학생회비 납부시에는 등록금 포함하여 총액(등록금 + 학생회비)을 입금하셔야 납부하실 수있습니다.
(미납시 총학생회에 직접 납부하여야함)
마. 등록금과 오티비를 함께 납부할 시 오티 참가에 대한 동의로 간주합니다.
바. 대학 사무처에서는 등록금 현장 수납을 하지 않습니다.
4. 등록금납부 후 납부확인 방법
가. 국민은행 홈페이지 이용
국민은행 홈페이지 ▶ 개인뱅킹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납부내역조회 ▶ [학번],[이름],[가상계좌번호] 입력 후 확인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https://obank.kbstar.com/quics?page=C016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