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평의원회에 접수된 학생들의 의견에 대한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대학평의원회에서는 지난 4월 21일 개방이사추천위원회 구성 전에 학생의원이 없는 현 상황에서 재학생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한 재학생들의 의견을 메일로 접수한 바 있습니다. 이는 비대면수업이 진행되는 상황에서는 총학생회가 구성되기 힘들다는 학교측 의견을 토대로 이루어진 결정이었습니다.
접수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교수님을 통해서 각 밴드 강의실에서 개방이사 추천위원회 구성에 대해 재학생들에게 관심을 독려해 주십시오.
2. 개방이사선출시 후보자가 선정되면 추천 사유 등을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학생들도 투표할 수 있도록 요청 드립니다.
3. 등록금 관련된 문의사항도 있었습니다.
- 위 사항은 담당부처로 학생의 의견을 전달해서 답변이 이루어지도록 요청했습니다.
---------------------------------------------------------------------------
학생들의 의견 접수 후 5월 6일 개방이사추천위원회 추천 공지를 의결하였습니다. 그런데 5월 11일 홈페이지에 제16대 총학생회장 및 부회장 후보 모집공고가 올라왔고 비대면 수업이 진행되는 상황에서 온라인투표로 선출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총학생회를 구성해서 학생의원이 선출된 후 개방이사추천위원회를 진행하는 것에 합리적이라는 의견이 다수여서 대학평의원회는 개방이사추천위원회 추천 공지를 잠정적으로 보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대학평의원회는 5월 30일로 임기를 마칩니다. 따라서 개방이사추천위원회 추천공지는 차기 대학평의원회가 구성된 후 진행이 될 것입니다. 재학생들이 보여준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학교가 더 나은 방향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