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기간: 2024. 02. 15(목) ~ 2023. 02. 17(토) 09:00~17:00까지 (3일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능일: 2023. 02. 14(수) 오후 2시부터 등록기간 마감일까지
3. 등록금 납부 절차
1) 계좌이체로 납부시
등록기간에 대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본교홈페이지 ▶ 학생시스템 ▶ 등록금고지서출력)후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납부 - 납부시 학생 본인이름으로 납부
2) 신한카드 등록금 납부방법
- 신한카드 홈페이지 납부
① 경로
- 신한카드 홈페이지>개인>편의>대학등록금 납부 "납부하러가기"
- 신한카드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에 "대학등록금" 검색
② 납부방법
- 경기도/웅지세무대학/학번 입력 -> 납부 정보확인 및 결제카드 입력 -> 카드정보입력 -> 납부완료
- 신한카드 앱(신한PLAY)납부
- 신한플레이>카드홈>편의>교육비>대학등록금
※ 결제 선택(일시불, 할부 결제 가능)
-2~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7개월 이상은 유이자 할부
자세한 사항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조
4. 등록대상: 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5. 등록금 납부 장소: 인터넷, 텔레뱅킹, CD기, ATM기기를 이용하여 전 금융기관 입금가능, 신한카드
(※대학에서 등록금 현장수납은 하지 않음)
6. 유의사항
- 등록금 전액면제자(등록고지서에 등록금이 “0”원으로 표기)의 경우 등록 희망 시
반드시 기업은행을 방문하시어 창구납부를 통해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및 텔레뱅킹 등 기기를 통한 입금은 정상적인 수납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입금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만 입금하여야 함.
7. 기타 문의
- 등록금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031-940-3133, 3019)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관련: 교학처(031-940-3106)
- 휴학 및 학적변동: 교학처(031-940-3135, 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