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기간: 2022. 08. 16(화) ~ 2022. 08. 18(목) 09:00~17:00까지 (3일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능일: 2022. 08. 12(금) 오전 10시부터 등록기간 마감일까지
3. 등록금 납부 절차
- 등록기간에 대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본교홈페이지 ▶ 학생시스템 ▶ 등록금고지서출력)후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 고유의 가상계좌 혹은 신한카드(신설)로 납부
4. 등록대상: 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 자
5. 등록금 납부 장소: 인터넷, 텔레뱅킹, CD기, ATM기기를 이용하여 전 금융기관 입금가능
(※대학에서 등록금 현장수납은 하지 않음)
6. 유의사항
- 등록금 전액면제자(등록고지서에 등록금이 “0”원으로 표기)의 경우 등록 희망 시
반드시 국민은행을 방문하시어 창구납부를 통해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및 텔레뱅킹 등 기기를 통한 입금은 정상적인 수납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입금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만 입금하여야 함.
7. 기타 문의
- 등록금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031-940-3133, 3019)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관련: 교학처(031-940-3106)
- 휴학 및 학적변동: 교학처(031-940-3135, 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