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2022학년도 1학기 전공변경 안내 (※복학자 대상 아님)
작성자: 교학처   |   작성일: 2021.12.14   |   조회: 927

2022학년도 1학기 전공변경 안내

 

 

     1. 신청기간 : 2022110() 오전 9- 112() 오후 5

 

     2. 신청대상 : 2022학년도 2학년, 3학년재학생

 

     3. 신청방법 : 이메일(gyo@wat.ac.kr) 제출

 

     4. 이메일 제목 : 전공변경신청서 (학번,이름)

 

     5. 전공명칭

      (1) 회계세무정보학부 회계세무정보전공

      (2) 경영세무정보학부 공무원공공인재전공

      (3) 경영세무정보학부 공기업경영전공

      (4) 경영세무정보학부 부동산세무감정평가전공

 

 

     ※ 기한 내 미제출시 전공변경 절대불가

 

 

 

      

 

웅지세무대학교 교학처장

 

 






 

경영세무정보학부(전입전공) 전공변경 기준

 

     1. 전공변경의 시기 : 1학년 2학기 종료 이후

 

     2. 전공변경신청의 기본조건 (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졸업유보자가 아닌 자

      나. 전공 배정을 받고 1학년 2학기를 이수한 자

 

     3. 전공변경 대상자 선정방법 : 전공변경 희망자 전원 전공변경 허용

 

     4. 1학년 2학기 휴학 후 2학년 1학기 복학(역복학)하는 경우 - 전공변경 불가

 

 

 

회계세무정보학부(전입전공) 전공변경 기준

 

     1. 전공변경의 시기 : 1학년 2학기 종료 이후

     2. 전공변경신청의 기본조건 (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졸업유보자가 아닌 자

      나. 전공 배정을 받고 1학년 2학기를 이수한 자

      다. 토익 550점 이상 상당의 공인영어성적 취득자 ※(단,모의토익 등 공인성적이 아닌 경우 불인정)

      

TOEIC

TEPS

TOEFL (iBT)

G-TELP

(Level 2)

550

241

63

45

       라. 토익 550점 상당 공인영어성적 환산표
   TEPS2018.05.12.부터 시행된 NEW TEPS 기준

    

     3. 전공변경 대상자 선정방법 : 전공변경 신청조건을 충족한 희망자 전원 허용

 

     4. 1학년 2학기 휴학 후 2학년 1학기 복학(역복학)하는 경우 - 전공변경 불가

 

     5. 공인영어성적표 제출

      가. 접수처 : 교학처 (학적 담당자)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등기제출 (팩스제출 및 일반우편 제출 불가)

       ※ 전공변경 기한 후 성적표 제출 절대 불가





            ※ 전공변경시 졸업필수요건이 변경 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31-940-3135 (교학처)

 


목록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