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수업]2022-1학기 개강 안내
작성자: 교학처   |   작성일: 2022.02.23   |   조회: 5467

2022-1학기 개강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개요 (첨부파일 2022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참조)

- 개강일(수업 개시일) : 2022228()

- 1학기 수업주수 : 16+ 보강주

- 공휴일 수업 미실시 : 보강주차에 공휴일 수업 보강실시

   (다만 31일은 수강신청정정을 위하여 수업 진행)

- 종강일 : 2022624()

 

대면, 비대면(원격)수업이 병행 실시

 

- 2022학년도 1학기는 대면, 비대면(원격)수업이 병행하여 진행됩니다.

. 모든 수업은 담당교수님께서 학교 강의실에서 대면수업으로 진행하시고, 수강생은 동일한 수업을 ZOOM을 통하여 실시간 원격수업 방식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수업의 매시간에 대하여 수강생은 출석방법을 대면수업과 비대면(원격)수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전 신청절차가 있거나 출석방법 변경이 불가한 것이 아닙니다.)

. 원격수업은 강의실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대면수업을 시청하는 방식이므로 대면출석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대면수업 출석

. 대면수업 출석하는 학생은 첨부된 코로나19 대응 수업운영지침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업 중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십시오.

. 지정좌석제를 실시하오니 담당교수님 지시에 따라 좌석표가 부착된 좌석에만 착석하시기 바랍니다.

. 의심 증상을 인지한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 대상인 경우, 격리자로 지정된 경우,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확진환자)인 경우 등 코로나19와 관련된 사안이 발생한 경우에는 등교하지 마시고 학교 행정실(031-940-3172)로 즉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원격수업 출석

. 원격수업 출석하는 학생은 개설강좌대장에 표시된 수업시간에 동영상 수업에 출석하여야 합니다.

. 학생종합시스템의 수강신청내역메뉴를 선택하여 비고란의 강의보기클릭하시면 강의시청이 가능합니다.

. 출석체크 방법은 강의별로 담당교수님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2(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 : 2022 33() 10:00 ~ 34() 15:00

 

급제평가신청(1) : 2022228() ~ 33() 15:00

- 신청서 제출방법 :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등기발송 (방문접수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3일 등기도착분에 한하여 처리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교학처 성적담당자(급제평가신청서)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의 평가방법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 주말수시고사 실시 여부는 교과목별로 강의평가계획서를 참조

 

2022-1학기 자기학습 미실시

- 급제평가과목 "자기학습1, 3, 5"는 미개설되어 신청불가

문의 : 031-940-3113 

 

목록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