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전과 안내
1. 신청기간 : 2023년 7월 12일(수) 오전 9시 ~ 7월 14일(금) 오후 5시
2. 신청대상 : 2023학년도 1학년, 2학년 재학생
3. 신청방법 : 이메일(gyo@wat.ac.kr) 제출
4. 이메일 제목 : 전과신청서 (학번, 성명)
5. 학과명칭
(1) 회계세무정보과
(2) 세무행정과
(3) 부동산감정평가과
(4) 공기업경영과
※ 기한 내 미제출시 전과 절대불가
※ 폐과에 의한 전과신청의 경우 "전과신청서(폐과)" 양식을
진로 변경으로 인한 전과인 경우 "전과신청서(일반)" 양식을 이용
※ 폐과에 의한 전과신청서 제출 안내(문자)를 받은 학생은 상기 신청기간과 무관하게
7월 14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전과신청서(폐과)"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하시면 됩니다.
웅지세무대학교 교학처장
회계세무정보과 / 세무행정과 / 부동산감정평가과 / 공기업경영과
(전입학과) 전과 기준
1. 전과신청의 시기 : 1학년 1학기 종료 후 / 1학년 2학기 종료 후 / 2학년 1학기 종료 후
2. 전과 신청의 기본조건 (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전과를 하지 않았던 자 (단, 학과폐지에 의한 전과 제외)
나. 기존 학과에서 1학기 이상을 이수 한 자
3. 전과 대상자 선정방법 : 전과 희망자 전원 전과 허용
※ 단, 학부별 편제정원 초과시 성적 우수자 순으로 선발함.
4. 3학년 전과는 불허 한다.
5. 전과는 입학 후 1회에 한하여 허가할 수 있다. 단, 편입학생의 전과는 불허한다.
※ 전과시 졸업요건은 전과(전입)한 학과의 기준에 따름
문의 : 031–940-3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