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학적]2023학년도 2학기 전과 안내
작성자: 교학처   |   작성일: 2023.05.26   |   조회: 3353

2023학년도 2학기 전과 안내

 

 

 

 

1. 신청기간 : 2023 7 12(수오전 9 ~ 7 14(금오후 5

 

2. 신청대상 : 2023학년도 1학년, 2학년 재학생

 

3. 신청방법 : 이메일(gyo@wat.ac.kr) 제출

 

4. 이메일 제목 : 전과신청서 (학번성명)

 

5. 학과명칭

(1) 회계세무정보과

(2) 세무행정과

(3) 부동산감정평가과

(4) 공기업경영과

 

 

 기한 내 미제출시 전과 절대불가


 폐과에 의한 전과신청의 경우 "전과신청서(폐과)" 양식을 

   진로 변경으로 인한 전과인 경우 "전과신청서(일반)" 양식을 이용

  

 폐과에 의한 전과신청서 제출 안내(문자)를 받은 학생은 상기 신청기간과 무관하게

     7월 14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전과신청서(폐과)"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하시면 됩니다.

 


 

                              웅지세무대학교 교학처장

    

 



 



회계세무정보과 / 세무행정과 / 부동산감정평가과 / 공기업경영과

(전입학과전과 기준

 

 

1. 전과신청의 시기 : 1학년 1학기 종료 후 / 1학년 2학기 종료 후 / 2학년 1학기 종료 후

 

2. 전과 신청의 기본조건 (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전과를 하지 않았던 자 (학과폐지에 의한 전과 제외)

  나기존 학과에서 1학기 이상을 이수 한 자

 

3. 전과 대상자 선정방법 : 전과 희망자 전원 전과 허용

   ※ 학부별 편제정원 초과시 성적 우수자 순으로 선발함.

 

4. 3학년 전과는 불허 한다.

 

5. 전과는 입학 후 1회에 한하여 허가할 수 있다편입학생의 전과는 불허한다.

 

 

 

  전과시 졸업요건은 전과(전입)한 학과의 기준에 따름

 

 

문의 : 031940-3135

목록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