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가 안내 사항
1. 재입학 모집기간 확대
접 수 기 간 : 2022. 8. 1.(월) 09:00 ~ 2022. 8. 10.(수) 16:00까지
합격자 발표 : 2022. 8. 12.(금) 13:00, 개별통보
합격자 등록 : 2022. 8. 15.(월) 09:00 ~ 2022. 8. 16.(화) 16:00까지
재입학 서류 제출 메일주소 : wat10@wat.ac.kr 팩스번호 : 031-940-3139
재입학 안내 : (입학) 031-940-3141
2. 재입학 등록금 납부방법 추가
계좌이체 납부 방법(국민은행) 외 카드납부(신한카드) 방법 추가
신한카드 2~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① 계좌이체 납부 : 8. 15(월) ~ 8. 16(화) , 09:00~16:00
국민은행 지점 납부 또는 고지서 기재된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② 카드 납부 : 8. 16(화) 09:00~16:00
신한카드 납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등록금 결제)
3. 재입학생 기숙사 신청 안내
기숙사 신청 기간 : 8/8(월) 10:00 ~ 8/16(화) 18:00
재입학 희망자는 재입학 등록 전에 반드시 위 신청 기간에 기숙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이므로 기숙사 신청이 늦을 시, 입주 불가할 수 있습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첨부파일 내용 확인 필수)
https://wat.ac.kr/ko/university/board/dormitory/?mode=view&id=12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