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학사안내
학사 게시판  학사 자료실  학사일정 
[수업]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취소 신청 관련 안내
작성자: 교학처   |   작성일: 2022.02.15   |   조회: 2824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취소 신청 관련 안내

 

 

웅지세무대학교 경영세무정보학부 2학년(공무원공공인재전공, 부동산세무감정평가전공)의 각 전공별 교육과정은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으로 지정되어 운영되오니 학생정보시스템 > 수강신청내역 에서 본인의 수강신청 처리된 교과목을 확인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처리된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은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에서 삭제할 수 없습니다.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중 수강을 원하지 않는 과목이 있을 경우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도교수님과 상담 후 학부사무실 이메일로 제출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취소 신청 절차

1)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작성

2) 지도교수님(학생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과 상담

3)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학부사무실 이메일로 제출

(경영세무정보학부 이메일 : gyo@wat.ac.kr)

 

2. 제출 마감 기한 : 2022221()

 

3. 제출 서류 :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첨부파일 참조)

 

 

 

경영세무정보학부 전공주임교수 일동

 

 

문의 : 031-940-3172

 

목록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144번길 73 웅지세무대학교 대표전화 : 031-940-3114 FAX : 031-940-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