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취소 신청 관련 안내
◆ 웅지세무대학교 경영세무정보학부 2학년(공무원공공인재전공, 부동산세무감정평가전공)의 각 전공별 교육과정은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으로 지정되어 운영되오니 학생정보시스템 > 수강신청내역 에서 본인의 수강신청 처리된 교과목을 확인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처리된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은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에서 삭제할 수 없습니다.
◆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중 수강을 원하지 않는 과목이 있을 경우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도교수님과 상담 후 학부사무실 이메일로 제출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취소 신청 절차
1)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작성
2) 지도교수님(학생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과 상담
3)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학부사무실 이메일로 제출
(경영세무정보학부 이메일 : gyo@wat.ac.kr)
2. 제출 마감 기한 : 2022년 2월 21일(월)
3. 제출 서류 : 전공핵심역량이수과목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 첨부파일 참조)
경영세무정보학부 전공주임교수 일동
◆문의 : 031-940-3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