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전공변경 안내
1. 신청기간 : 2022년 1월 10일(월) 오전 9시 - 1월 12일(수) 오후 5시
2. 신청대상 : 2022학년도 2학년, 3학년재학생
3. 신청방법 : 이메일(gyo@wat.ac.kr) 제출
4. 이메일 제목 : 전공변경신청서 (학번,이름)
5. 전공명칭
(1) 회계세무정보학부 회계세무정보전공
(2) 경영세무정보학부 공무원공공인재전공
(3) 경영세무정보학부 공기업경영전공
(4) 경영세무정보학부 부동산세무감정평가전공
※ 기한 내 미제출시 전공변경 절대불가
웅지세무대학교 교학처장
경영세무정보학부(전입전공) 전공변경 기준
1. 전공변경의 시기 : 1학년 2학기 종료 이후
2. 전공변경신청의 기본조건 (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졸업유보자가 아닌 자
나. 전공 배정을 받고 1학년 2학기를 이수한 자
3. 전공변경 대상자 선정방법 : 전공변경 희망자 전원 전공변경 허용
4. 1학년 2학기 휴학 후 2학년 1학기 복학(역복학)하는 경우 - 전공변경 불가
회계세무정보학부(전입전공) 전공변경 기준
1. 전공변경의 시기 : 1학년 2학기 종료 이후
2. 전공변경신청의 기본조건 (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졸업유보자가 아닌 자
나. 전공 배정을 받고 1학년 2학기를 이수한 자
다. 토익 550점 이상 상당의 공인영어성적 취득자 ※(단,모의토익 등 공인성적이 아닌 경우 불인정)
TOEIC | TEPS | TOEFL (iBT) | G-TELP (Level 2) |
550 | 241 | 63 | 45 |
라. 토익 550점 상당 공인영어성적 환산표
※ TEPS는 2018.05.12.부터 시행된 NEW TEPS 기준
3. 전공변경 대상자 선정방법 : 전공변경 신청조건을 충족한 희망자 전원 허용
4. 1학년 2학기 휴학 후 2학년 1학기 복학(역복학)하는 경우 - 전공변경 불가
5. 공인영어성적표 제출
가. 접수처 : 교학처 (학적 담당자)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등기제출 (팩스제출 및 일반우편 제출 불가)
※ 전공변경 기한 후 성적표 제출 절대 불가
※ 전공변경시 졸업필수요건이 변경 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31-940-3135 (교학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