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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최고관리자 2019.02.01 13:07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1학기 등록대상자(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 신청제외 대상 : 휴학(예정)생, 졸업유보생,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자

 

2. 신청기간 : 2019년 02월 12일 (화) 9:00 ~ 17:00 (1일간)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온라인 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분납횟수

고지서 출력기간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3회

1차: 2019. 02. 12 ~ 15

1차: 2019. 02. 13 ~ 15

수업료의 1/3

하나은행 가상계좌 입금

2차: 2019. 03. 14 ~ 15

2차: 2019. 03. 14 ~ 15

수업료의 1/3

3차: 2019. 04. 15 ~ 16

3차: 2019. 04. 15 ~ 16

수업료의 1/3

▶ 납부가능시간 : 09시~17시

 

5. 유의사항

① 각 차수별 분납 기일까지 등록을 필하지 못할 시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됨

② 해당 회차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 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③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및 자퇴가 가능

④ 분할납부 신청 취소방법

▶ 분납 신청기간 내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 → 취소

▶ 분납 신청기간 이후 : 회계팀(☎ 031-940-3019,3133) 전화 취소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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