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및 현황

home공지학교공지공지사항

학생들의 젋음과 열정으로 웅지세무대학교의 미래를 밝힙니다.

2018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기간 안내
최고관리자 2018.07.30 10:17

2018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기간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기간 및 등록금 고지서 개별출력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참조하시어 기간 내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추가납부기간: 2018. 9. 6(목) ~ 2018. 9. 7(금) 09:00~17:00까지, 2일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가능일: 2018. 9. 5(수) ~ 2018. 9. 7(금) 09:00~17:00까지 학생시스템 로그인 후  고지서출력

 

3. 등록금 납부 절차

- 등록기간에 대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본교 홈페이지 ▶ 학생종합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출력)후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 고유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4. 등록대상: 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5. 등록금 납부 장소: 인터넷, 텔레뱅킹, CD기, ATM기기를 이용하여 전 금융기관 입금가능

(※ 대학 사무처에서 등록금 수납하지 않음)​

6. 유의사항

- 등록금 전액면제자(등록고지서에 등록금이 “0”원으로 표기)의 경우 등록 희망 시 반드시 하나은행을 방문하시어 창구납부를 통해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및 텔레뱅킹 등 기기를 통한 입금은 정상적인 수납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입금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만 입금하여야 함.​

   

 

​7. 기타 사항 안내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관련: 교학처(031-940-3106)

- 휴학 및 학적변동: 교학처(031-940-3113, 3116)

- 등록금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031-940-3133, 3019)​

2018.08.17

웅지세무대학교

2018 대학 기본역량 진단결과에 대한 입장 교학처 2018/09/10
2018-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최고관리자 201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