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및 현황

home공지학교공지공지사항

학생들의 젋음과 열정으로 웅지세무대학교의 미래를 밝힙니다.

2018-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최고관리자 2018.07.30 10:15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학기 등록대상자(재학생 및 휴학사유가 종료되어 복학 대상인자)

▶ 신청제외 대상 : 휴학(예정)생, 졸업유보생,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자

 

 

2. 신청기간 : 2018년 08월 06일( 월 ) ~ 2018년 08월 08일( 수 )

▶ 신청기간 이외에는 분할납부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온라인 신청)

 

4. 분할납부 기간 및 납부방법

분납횟수

고지서 출력기간

등록기간

등록금액

등록방법

3회

1차: 2018. 8. 09 ~ 14

1차: 2018. 8. 10 ~ 14

수업료의 1/3

하나은행

가상계좌입금

2차: 2018. 9. 10 ~ 11

2차: 2018. 9. 10 ~ 11

수업료의 1/3

3차: 2018. 10. 10 ~ 11

3차: 2018. 10. 10 ~ 11

수업료의 1/3

▶ 납부가능시간 : 09시~17시

 

 

5. 유의사항

 

① 각 차수별 분납 기일까지 등록을 필하지 못할 시에는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됨

② 해당 회차 등록기간(고지서 출력기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본인의 납입고지서상에 기재된 하나은행 입금 가상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③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휴학 및 자퇴가 가능

④ 분할납부 신청 취소방법

▶ 분납 신청기간 내 : 학생시스템 → 로그인 → 분할납부신청 → 취소

▶ 분납 신청기간 이후 : 회계팀(☎ 031-940-3133,3019) 전화 취소 신청

2018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기간 안내 최고관리자 2018/07/30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 모집 안내 교학처 2018/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