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및 현황

home공지학교공지공지사항

학생들의 젋음과 열정으로 웅지세무대학교의 미래를 밝힙니다.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2차 추가등록 안내
최고관리자 2017.09.06 10:10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2차 추가등록 안내

      1. 등록기간 : 2017. 9. 11(월) ~ 2017. 9. 12(화) 09:00~17:00까지, 2일간

      2.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2017. 9. 7(목) 09:00 부터  학생시스템(고지서출력)바로가기

      3. 등록금 납부 절차

         ○ 등록기간에 대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본교 홈페이지 ▶ 학생종합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출력) 후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 고유의 가상계좌로 납부
          
○ 등록금납부 후 납부확인방법

             가. 하나은행 홈페이지 이용

                 하나은행 홈페이지 ▶ 개인뱅킹 ▶  세금공과금 ▶  등록금 ▶  납부내역조회에서 가능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http://www.kebhana.com)

             나. 학생시스템 이용

                  본교홈페이지 ▶ 학생시스템 ▶ 등록/장학내역(확인서 출력) 익일 오전9시 이후 가능

​       4.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 대상자 중 기한내 등록금 미납부자

​       5. ​등록금 납부 장소 : 인터넷, 텔레뱅킹, CD기, ATM기기를 이용하여 전 금융기관 입금가능

          (  ​※ 대학 사무처에서 등록금 수납하지 않음 )

​       6. 유의사항

​        ○  등록금 전액면제자(등록고지서에 등록금이 “0”원으로 표기)도 등록을 희망할 경우에는

             하나은행 창구납부 , 또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여 반드시 입금 처리하여야 함

        ○  입금 계좌번호는 개인별로 부여 되오니,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상에 기재된 입금계좌로만

             입금하여야 함.

         (  ※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은 하나은행으로 변경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7. 기타사항 안내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관련 : 학생처(031-940-3106)

        ○   휴학 및 학적변동 : 교무처(031-940-3113, 3116)

        ○   등록 문의 : 사무처(031-940-3133, 3019)

 

​                                                                             2017 .   9.   6 

                                                         

                                                                           웅 지 세 무 대 학 교​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7-09-06 10:19:02 7.공지_학교공지에서 이동 됨]
웅지세무대학교 행정직 직원 채용 공고 사무처 2017/09/13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추가등록 안내 최고관리자 2017/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