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home대학생활대학생활 게시판생활관

학생들의 젋음과 열정으로 웅지세무대학교의 미래를 밝힙니다.

homehomehomehome
2018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 안내
대학시설관리단 2018.11.28 18:07
File #1 : 제2018-30호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 안내.hwp (22.0K)
​​

2018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 안내

2018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 입주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1. 입주 기간 : 2018. 12. 30.(일) ~ 2019. 02. 22.(금) 총 55일

2. 신청 자격 : 재학생(복학예정자, 재입학예정자 포함), 휴학생 및 졸업생(도서관 배정자)

3. 신청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주희망자 조사

11.28.() ~ 11.30.()

조사대상: 20182학기 생활관 입주생

조사방법: 호실별 전 입주생 조사

가신청

12.03.() ~ 12.07.()

10:00 ~ 18:00

신청방법: 학생종합시스템 가신청

건강검진서 제출

12.03.() ~ 12.07.()

10:00 ~ 18:00

메일(hh@wat.ac.kr)이나 대학본부에 제출

제출대상: 동계방학 신규 입주자

2018학년도 1,2학기 입주생 불필요

건강검진서 미제출자 입주신청 제한

   (기존 사전처리 불가)

입주 신청

12.10.() ~ 12.12.()

10:00 ~ 18:00

신청방법: 홈페이지 학생시스템

  → 생활관입주신청

호실선택: 개인 선택, 선착순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12.13.() ~ 12.14.()

09:00 ~ 16:00

2인실: 480,000원(입주보증금 미포함)

   4인실: 400,000(입주보증금 미포함)

동계방학 입주보증금 없음

고지서 출력: 홈페이지 학생시스템

  →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기간 종료 후 납부 불가

생활관비 미납시 입주 취소됨

 

4. 호실배정 및 퇴관, 입주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호실 1차 공고

12.18.() 10:00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생활관 게시판 공고

호실 변경 및

입주 취소

12.18.() ~ 12.19.()

10:00 ~ 18:00

호실 변경: 본관 대학본부 문의 후 변경

입주 취소: 학생종합시스템 퇴관신청

퇴관 미신청 시 환불 불가

추가 입주 신청

12.21()

10:00 ~ 18:00

1220() 추가 공고 예정

추가 고지서 출력

생활관비 납부

12.24.()

09:00 ~ 16:00

납부 방식은 1차와 동일함

호실 확정 공고

12.26.() 10:00

홈페이지 대학생활 게시판 및 생활관 게시판 공고

겨울방학 미거주자

퇴관

12.29() 12:00 이전까지

학생시스템 퇴관신청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 퇴관

청결검사 미통과시 보증금 미환불

퇴관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겨울방학 거주자

호실 이동

12.29.()

13:00 ~ 16:00

이전 호실점검 및 청결검사 호실이동

청결검사 미통과 시 벌점(2) 부과

호실 이동 시 호실 비밀번호 ‘0000’으로 변경

생활관 신규입주

12.29.()

13:00 ~ 16:00

호실 가구 및 물품 확인, 가구 선점은 호실 배정 인원   ​이 협의하여 사용

입주시간 외 입주안내 불가

 

​※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가. 동계방학 중에도 생활관 규정은 학기 중과 똑같이 적용되니, 생활관 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문의사항은 본관 1층 대학본부로 방문하시거나 031)940-3134, 316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2018. 11. 28.

생  활  관  장  

주말(토, 일) 자율외박 안내 대학시설관리단 2018/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