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우편물 관련 안내
최고관리자 2015.03.21 16:40

제목 : 학생우편물 관련 안내

 

학생 우편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하시어 분실이나 반송사고가 발생하지 않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본인 명의의 등기 및 일반 우편물 수신시 학과·학번을 꼭 기재하셔야 분실이나 반송사고가 덜 생깁니다.

2. 생활관에서 거주하는 학생은 매주 1, 2회 자치회에서 일괄 배부해 주고 있습니다.

(등기우편물은 사무처에서 직접 본인이 수령해야 함)

3. 생활관 미거주자는 사무처에서 우편물을 수령하셔야 하며, 분실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모든 우편물에 대해서 학교에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본인의 우편물이 도착예정시 사무처 우편함에서 확인하시어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2015. 3. 12.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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